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품격 하이엔드 전세형 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 7월 오픈 예정

고품격 하이엔드 전세형 아파트, ‘아산 아르니 퍼스트’ 7월 오픈 예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7.12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수요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건설업계도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 바람이 불고 있다. 고품격 주거 공간의 실현을 위해 고급 마감재 및 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명품 커뮤니티 시설, 고급 조경 등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새천년종합건설 역시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의 포문을 열었다. 새천년종합건설은 ‘천년 후에도 평가받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보자’는 철학을 담은 아파트 브랜드 ‘천년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온 바 있으며, 양산 천년가 더힐, 강릉 천년가 벨로채 등 전국 곳곳에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를 공급해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브랜드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새천년종합건설은 21년여 간의 노하우를 집약해 프리미엄 브랜드 ‘아르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르니(ARNEE)는 ‘Art(예술)’와 ‘Annee(시대)’의 합성어인 브랜드 명에 걸맞게 주거공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가치를 담았다. 실내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조경에 이르기까지 입주민의 품격을 끌어올릴 혁신적인 공간을 제시한다.

‘아르니’ 첫 프로젝트는 충남 아산 방축동에 들어서는 ‘아산 아르니 퍼스트’이다. 7월 중 오픈 예정인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98세대로 구성되며, 주택형은 전용면적 84㎡ A타입 261세대, B타입 237세대로 설계됐다. 

유명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산에 그동안 없던 예술 경험을 선사하는 전세형 고품격 민간 임대아파트로 공급해 임대아파트의 수준을 하이엔드로 업그레이드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새천년종합건설의 첫 하이엔드 아파트답게 입주민라운지, 스크린골프장, 펫파크, 건식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등 최근 변화하고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한다. 

신정호수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단지 가까이에는 신정호 관광단지, 곡교천 수변공원 및 시민체육공원이 자리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하이웨이클럽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온양전통시장, 아산시청, 아산교육청을 한걸음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신정초·중학교가 자리해 있으며, 아산중·고, 온양중·고, 온양여중·고, 한울중·고, 온양용화·중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온천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이순신대로 및 아산시외버스터미널 1호선 온양온천역, 찬안아산역 사통팔달 교통망이 갖춰져 시내외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2025년까지 약 13조원에 달하는 대규모 투자 예정인 삼성디스플레이를 통한 대규모 고용창출과 이에 따른 생활인프라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이 밖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아산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아산 아르니 퍼스트’ 관계자는 “미학적인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품은 새천년종합건설의 첫 하이엔드 브랜드 ‘아르니’는 임대아파트의 수준을 끌어올리는 혁신적인 주거문화를 제공할 것”이라며 “명의 변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해 더욱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